Home>공연안내>월간일정
- ★[2018일신프리즘시리즈2] Takuya Otaki 피아노 독주회
- 공연일시
- 2018년 04월 04일 수요일 19:30
- 티켓가격
- 전석초대
- 공연문의
- 일신홀 02-790-3364
공연 소개
[2018 일신 프리즘 콘서트 시리즈 2]
타쿠야 오타키 첫 내한 피아노 독주회
세계 최고권위의 현대음악 콩쿠르인 ‘2016 오를레앙 국제콩쿠르’ 우승자 타쿠야 오타키의 첫 내한 연주회.
일본이 주목하는 젊은 아티스트의 피아노 연주로 F. Liszt와 B. Bartok의 친숙한 레퍼토리와 A. Boucourechliev와 H. Parra의 현대작품을 한국초연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입니다.
- 주최 : 일신문화재단
피아노_ 타쿠야오타키 (Takuya Otaki)
일본 피아니스트 타쿠야 오타키(Takuya Otaki)는 아이치(愛知)대학에서 Yuzo Kakeya, Vadim Sakharov와 공부했으며 Kuwabara, Niwapromotion과 같은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였다. 클래식음악 교육을 받은 후 그는 현대 레퍼토리에 기교와 재능을 쏟기 시작하여 2013년에는 슈트트가르트 음악대학의 Thomas Hell 클래스에 들어가 현대음악 전문연주자 과정을 밟았고, 2016년에는 프랑크푸르트의 앙상블 모데른 아카데미에서 현대음악의 대가와 함께 심화된 현대음악 공부를 이어간다.
2016년 2월, 타쿠야 오타키는 세계 최고 권위의 현대음악 콩쿠르인 제12회 오를레앙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인 Blanche Selva 상과 더불어 Olivier Grief, Maurice Ohana 특별상까지 수상하게 된다. 그는 2016년에 이탈리아의 밀라노와 파르마, 일본 니가타, 나가오카, 나고야, 프랑스의 메츠, 오를레앙, 랭스 등지에서 연주회 투어를 가졌고 2017년 봄에는 파리 무대에 서게 되고, 프랑스의 릴과 이탈리아의 만투에 페스티벌에서도 연주했다. 2016/17 시즌에는 명망높은 앙상블 모데른 아카데미의 솔리스트로 활동했다.
2017년 7월 타쿠야 오타키는 그의 첫 음반 ‘Belà Bartók et la virtuosité’를 Fy Solstice 레이블로 발매했다. 2017년 11월에는 프랑스 르아르 지방의 9개 도시에서 연주회와 매스터 클래스를 이어 개최하고, 2017년 12월에는 이탈리아와 불가리아에서 공연을 계속 이어갔다.
치밀한 계획, 울림과 화성을 듣는 예리하고 주의깊은 귀 뿐 아니라 색채감과 리듬감에 충만한 타쿠야 오타키의 연주는 상상력으로 가득하고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동시에 새겨져있다.
[PROGRAM]
A. Boucourechliev_ Archipel IV * 한국초연
T. Takemitsu_ Rain Tree Sketch I, II
H. Parra_ Études d'art nos.2, 5 * 한국초연
INTERMISSION
F. Liszt_ Mephisto walz No. 1
B. Bartók_ Rhapsody Op. 1